2025/04/13 3

제17회 화성특례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개최

제17회 화성특례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개회식이 화성특례시체육회 주최와 화성특례시축구협회 주관으로 13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이날 개회식에는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배정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장, 박종선 화성특례시체육회장, 이기용 화성특례시축구협회장 등이 참석해 출전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49개 동호회 팀이 참가했으며, 경기는 ▲전 연령부 1부 ▲전 연령부 2부 ▲20~30대부로 나뉘어 치러진다. 예선 경기는 13일 진행되며, 예선을 통과한 8개 팀이 오는 20일 8강부터 결승까지의 본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축구는 화합과 소통의 스포츠로서 지역사회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

[NP포토]가수 바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

'가수 바다'가 '2025 글로벌인플루언서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글로벌인플루언서 대상은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과 영향력을 발휘하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자는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이번 수상으로 바다는 가수로서의 예술적 성취뿐만 아니라 사회적 영향력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시상식 현장에는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이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관계자는 "바다는 오랜 기간 한국 음악계에서 보여준 뛰어난 역량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

[NP포토]민도히, '글로벌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5 글로벌인플루언서 대상 시상식'에서 피아니스트 겸 '인플루언서 민도히'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2일 오후 5시 특설무대에서 진행됐으며, 사회적 영향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익에 기여한 인물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민도히'는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 3월 27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글로벌 K브랜드어워즈'에서도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한국 문화의 세계적 확산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국제민속영화제(IFFF)는 '민도히'의 문화적 영향력을 공식 인정하며 지난 1월 18일 서울시 후원부회장으로 위촉했다. 이러한 공식 인정은 그의 문화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