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지미연 경기도의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민원 청취와 지역현안에 대한 정담회 개최

뉴스패치 2024. 9. 30. 23:32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지미연 의원(국민의힘, 용인6)은 9월 27일(금),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복지문제를 논의하고 주요 민원을 청취하는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전호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의 주요 현안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지 의원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김전호 관장은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에 있어 복지관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민원과 현안을 전달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지 의원은 이를 경청하며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과 늘 함께 동행하고 있는 복지관 구성원들의 헌신에 무한한 경 의를 표한다"며 복지관의 노고를 치하했다.

 

지 의원은 "용인시가 오늘날 이만큼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 어 르신들의 중요한 역할 덕분임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하며, 복지관에서 전달한 주요 현안에 대해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특히, 주민들이 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오늘의 정담회가 그 노력을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라고 평가했다. 지 의원은 끝으로, 어르신들의 헌신에 걸맞은 처우와 복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거듭 표명했다.

 

지 의원은 "노인 복지서비스 환경 개선과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복지관과 함께 협력하겠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노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를 통해 지미연 의원과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역 노인들 을 위한 복지 향상에 대한 공동의 노력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