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애스포츠

MATCH! 맥심 모델 최세희가 알려주는 소개팅 앱 매칭 꿀팁!

뉴스패치 2022. 12. 7. 11:20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남성 매거진 맥심(MAXIM)이 맥심 모델 최세희와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맥심 모델 최세희는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TOP3에 이름을 올리며 독자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현재 OTT 플랫폼 바바요(babayo)에서 방영 중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맥시멈 러브’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특유의 동안 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그녀의 인기 요인으로,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당시 다른 참가자들과 견줄 매력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살을 6kg이나 찌우는 등 열정적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최세희가 크리스마스에 소개팅 앱을 사용해 데이트를 하러 나서는 스토리를 그려냈다. 처음에는 스포티한 속옷에 스트라이프 민소매를 착용하며 특별한 것 없는 지루한 휴일의 모습에서, 소개팅 앱 매칭 후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린 레드와 카키 란제리를 착용해 보고 메이크업을 하는 등 데이트를 나서기 위해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을 연출했다.

 

최세희가 함께한 12월호 화보에서는 소개팅 앱의 비밀, 매칭 확률을 올리는 프로필 설정 팁, 소개팅 앱에서 피해야 할 유형 등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낼 예정인 솔로들을 위한 소개팅 앱 매칭 꿀팁들이 가득 담겨 있다.

 

맥심 12월호 최세희의 화보 촬영을 담당한 박중우 에디터는 “세희씨가 소개팅 앱을 진짜 해보겠다는데, 독자님과 매칭될지 혹시 알아요?”라며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는 후문.

 

맥심 2022년 12월호는 바비앙이 표지를 장식한 A, B타입과 정기구독자 전용 S타입, 힙합 가수 홍상수가 표지를 장식한 C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12월호에서는 미스맥심 최세희의 인터뷰와 섹시화보는 물론, 미스맥심 은유화의 독자의 차 화보, 미스맥심 채아의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화보 등 다양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맥심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