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장동일 안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뉴스패치 2022. 4. 8. 19:15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장동일 안산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의 선거사무소 ‘열린개소식’이 8일 고잔동 부원프라자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국회의원(안산단원갑), 김철민 국회의원(안산상록을)을 비롯한 지역 내·외빈과 각계각층의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였다.

 

장동일 예비후보는 “70만 안산시민 여러분과 더 가까운 곳에서, 시민중심 안산을 위한 큰 미래 비전을 함께 그려나가고 싶다”며 “6월 1일, 안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하게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선거사무소는 지역주민과의 소통·공감을 위한 열린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것”임을 밝히며, ▲스마트 일자리도시 ▲원스톱 교통도시 ▲디지털 복지도시 ▲뉴클린 안전도시 ▲새희망 교육도시 등 안산발전을 위한 5대 대표공약과 함께,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품격있는 안산시를 만들 것”을 약속하였다.

 

장동일 예비후보는 지난 3월 말까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장(8·9·10대 경기도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마무리한 후, 지난 7일 선관위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하였다. 안산 단원구에 위치한 ‘호국국가유공자공적비’ 참배를 첫 공식 일정으로 하여, 본격적인 안산시장 선거 행보에 돌입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