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애스포츠

제3회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 성황리에 성료!!!

뉴스패치 2022. 4. 26. 22:45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호텔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제3회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모델협회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 주관한,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가 성대하게 성료되었다.

 

1부 노블레스 오블리주 자선패션쇼는 매년 슈퍼퀸출신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모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드레스 한복 자유복 등 도네이션 자선패션쇼에 동참했다.

 

키즈모델 초코파이브 댄스공연 노미경 모델의 드론댄스 박민선 모델의 DJ 재능기부 등 다채로운 순서로 펼쳐졌다.

그동안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는 군부대 위문 및 위문공연,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독거노인돕기, 노숙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해왔으며, 이번 자선패션쇼를 통해 대한결핵협회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의 선행을 계속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참여한 모델들은 대한민국 봉사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어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수상에는 한복 2기 박시현 회장을 비롯한 조은경 신혜경 오희정 주희랑 2021년 한복퀸들과 손선아 부회장 등이 수상하였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김환희 수석부총재의 환영사에 이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복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연출했다.

 

특히, 한복 2기 퀸들의 멋진무대는 큰 감동을 주었고, 김린정 교수의 휘스킨아트 갈라쇼도 화려하게 펼쳐졌다.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는 미스부터 시니어, 외국인까지 국내최대 규모의 대회로 본선진출자들이 한복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펼치는 자기소개와 런웨이, 한복 패션쇼를 비롯한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2기 한복퀸들의 특별패션쇼는 큰 감동을 주었고, 김린정 교수의 휘스킨아트 갈라쇼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으며, 후보자들이 대한민국 전통한복의 아름다움을 표출하는 시간으로 우아하고 멋진 모습들을 마음껏 뽐냈다.

 

대회는 ES우리안과, 에이스산업, 시아뷰티아카데미가 함께했다.

 

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한복모델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인배)에 따르면 퀸 수상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 전세계에 대한민국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기여하고 홍보대사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캐스팅을 위해서 국내 각계각층의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기획사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류문화의 주역으로 한복을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과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가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예계 콘텐츠로 우뚝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