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4 3

신예 걸그룹 엠프리즘, 3월 데뷔 예고

K팝 신예 걸그룹 m.prism(엠프리즘)이 오는 3월 음악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그룹의 첫 번째 싱글 'Knock down(넉다운)'이 3월 중 발매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m.prism은 데뷔에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대변인은 "앨범 발매 전까지 다양한 사전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m.prism은 포화 상태인 K팝 시장에서 자신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어떻게 선보일지 주목받고 있다.  음악 평론가들은 신인 그룹의 성공 여부가 첫 싱글의 대중적 반응에 크게 좌우될 것이라고 분석한다. 한편, K팝 업계는 최근 몇 년간 신인 걸그룹들의 연이은 ..

박승삼 시흥시 부시장, 한파쉼터 및 한파저감시설 현장 점검

박승삼 시흥시 부시장이 21일 신천동에 있는 한파 쉼터(새말경로당)와 장곡동에 있는 한파 저감시설(시흥경찰서 앞 버스정류장)을 각각 방문해 시설물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기후 위기로 인한 급격한 기온변화에 대응하고, 시민들이 시설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는지를 확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박승삼 부시장은 한파쉼터(새말경로당)에서 난방기 및 수도 계량기 보온 상태 등을 점검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또한, 한파저감시설(시흥경찰서 앞 버스정류장)에서 온열의자 작동 상태와 청결 상태를 점검했다. 시는 한파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한파 쉼터 353개소와 한파저감시설 587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시설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국민재난안전포털, 네이버 등 검..

신상진 성남시장, 성남FC 홈 개막전 참석해 새 시즌 출발 격려

성남시장은 23일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 하나은행 K리그2’ 성남FC와 화성FC의 홈 개막전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성남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화성시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개막선언(시축), 윤영선 선수의 은퇴식 등이 진행됐다. 신 시장은 이날 개막전 시축을 통해 2025시즌의 시작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의 어려움을 딛고 더욱 힘차게 도약하는 성남FC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과 함께 "우리는 성남! 성남FC 파이팅"을 외치며 선수단을 응원했다. 이날 개막전에서 성남FC는 후이즈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화성FC를 2-0으로 제압하며 홈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성남FC는 2025시즌 K리그1 승격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htt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