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경기도의회 오진택 도의원, 남양뉴타운 주변 도로공사 추진현황점검

뉴스패치 2021. 11. 11. 16:38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부위원장 오진택의원(더민주, 화성2)은 지난 10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경기도 건설국, 화성시 및 LH 관계자들과 함께 남양 뉴타운 주변 도로공사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해당 구간은 남양뉴타운~지방도322호선 연결도로 신설·확장 1.6Km(4차로) 및 남양·샘터교차로 개량2개소등 화성 남양 뉴타운 광역교통개선대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사업으로, 경기도 집행부 및 공사 관계자들과 함께 진행상황 확인 및 문제점을 논의하며 주민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뜻을 모았다.

 

아울러 “화성남양뉴타운 지역 주민들의 쾌적한 도로교통 환경 조성을 위해 남양읍사무소 앞에서 송림리(지방도322) 신설도로 4차선 연결도로(600m) 구간의 조속한 개통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오진택의원(더민주, 화성2)은 경기도 건설국 관계자에게 강력히 요청했다.

 

오진택의원(더민주, 화성2)은 그동안 주민숙원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사업비 확보에 노력하는 등 집행부와의 소통을 통해 주민 불편사항을 전달하여 화성지역 주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였다.

 

한편, 경기도의회에서는 화성상담소(화성시 동화길 85 이원타워 3층, 평일 오전10시 ~ 오후6시운영)를 통해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