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경찰·소방

화성동탄경찰서 청소년 보호 우수 활동 청소년·학부모폴리스 시상식 개최

뉴스패치 2022. 12. 26. 12:13

[ 뉴스패치 = 이재은 기자 ]

화성동탄경찰서장(총경 박진성)은 23일 오후 16:30경 화성동탄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보호 정책과 관련하여 유공이 있는 청소년·학부모폴리스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찰서에서 제작한 청소년 언어문화 개선을 위한 영상 제작에 관내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좋은 의견을 제시하고 배우진으로 직접 출연해 연기하는 등 유공 청소년 13명에 대한 시상과, 관내 초·중학교에서 범죄예방순찰과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보호 활동을 실시한 학부모폴리스 우수 활동 단원 5명과 4개교에 대한 시상을 위해 개최되었다.

 

또한 식전공연으로 목동중학교 강재선 선생님과 꿈의 오케스트라 동아리 학생 12명이 함께하는 관현악 연주공연은 시상식을 더욱 빛내 주었다.

 

박진성 화성동탄경찰서장은 “관내 청소년이 청소년 언어문화 개선 영상 제작에 참여해 좋은 의견을 제시하고 직접 연기를 해 줌으로써 청소년들 사이에서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비속어와 욕설에 대한 청소년들의 인식 변화를 스스로 주도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고

 

학교폭력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학부모폴리스 단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내년에도 학부모폴리스 단원과의 협력을 통해 학교폭력 근절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