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NFT ART

한국, 중국 등 17명의 작가 Beyond Art NFT 갤러리 ‘초월’에서 릴레이 전시.. NFT 에어드랍 이벤트등 동시 진행

뉴스패치 2022. 3. 30. 19:47

[ 데일리브라이트 = 신은성 기자 ]밸류익스체인지(대표 조윤미, 이우혁)가 오는 3월 28일 월요일부터 한국, 중국 등 작가 17명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최근 많은 인플루언서, 작가들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압구정동에 위치한 Beyond Art NFT 갤러리 초월에서 5월 31일까지 열리는 전시회에서 작가들의 NFT 작품 40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17명의 작가들이 이틀씩 개인 전시회를 진행하며 본인들의 예술관과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3월 28일 구동하 작가를 시작으로 사금, 에크뤼, Wonhee artwork, 지구본, Huhu, 현우, 김나현, 너그, 베티 작가 등이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Value Exchange는 이번 전시회와 더불어 NFT를 티켓과 같은 형태로 2,000개 수량을 발행할 예정이고, 이를 에어드롭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여러 NFT 홀더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미래 디지털아트 산업을 이끌어줄 대체 불가토큰, 이른바 NFT(Non Fungible Token)작품들의 전시회이다. NFT는 디지털 세상 속 증명된 자산을 새로운 가치와 기회를 창출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초기부터 다양한 업계 참여로 시장을 확장 중이다. 2021년이 NFT 시장 성장의 초기였다면, 2022년에는 다양한 사업자와 크리에이터들이 진입하며 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되어갈 예정이다.

 

해당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Beyond art NFT 갤러리에서 열리며, 주소는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29, 3층에서 진행되며, 해당 작품들은 Opensea 와 Foundation, 세 번째 공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