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NFT ART

밸류익스체인지,국내 NFT ART의 선두주자 Beyond Art NFT 소속 작가 현우(Hyunu.94) 인터뷰

뉴스패치 2022. 2. 14. 22:05

[ 데일리브라이트 ]국내 NFT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주목받고 있는 선두 기업 밸류익스체인지의 Beyond Art NFT가 NFT Art의 시장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특히 그동안 실력에 비해 도외시되었던 작가들의 인지도 확장에 크게 힘써왔다는 점이 주요 장점으로 거론되고 있다. 이에 Beyond Art NFT 소속 대표 작가중 현우(Hyunu.94) 작가의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NFT 작가를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밸류 익스체인지라는 좋은 기업에서 감사하게도 저의 작품을 보시고 먼저 연락을 주시고 너무나 좋은 기회이다 싶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NFT 작품을 만들면서 느낀 소감이 있다면?

 

“사실 저는 여태껏 오프라인 전시를 많이 해왔지만 물론 지금껏 해온 전시도 멋졌지만 이번 NFT를 통해 작품이 좀 더 색감이 뚜렷해 보여 보시는 분들께 시각적으로 더 와닿고 제가 작품을 제작해오는 의도가 좀 더 잘 전달되는 듯한 부분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제작할 예정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의 대표 작품은 무엇인가요?

 

“Flower Shower”

 

 

“작품을 만드는데 있어 추구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의 작품성의 가장 추구하는 것은 바로 ‘힐링’ 인데요. 저의 작품은 대부분 몽환적이고 동화적인 그림을 표현하기 때문에 지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가는 분들께 저의 작품을 통해 마음의 안식처가 될 수 있게 많은 힐링을 얻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작가로서의 목표와 향후 계획을 알려주세요?

 

“저의 목표는 저의 작품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더 많이 알려지고 작가로서의 명성을 계속 더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도록 열심히 작가 활동을 하고 싶어요. 특히 작가 생활을 앞으로 나이를 먹어도 계속 꾸준히 활동을 했으면 좋겠고, 저의 작품으로 많은 후배 작가분들이나 작품을 봐주시는 분들께 좋은 영향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밸류 익스체인지의 Beyond Art NFT는 앞으로도 실력 있는 작가를 발굴하여 국내외 NFT ART 시장의 확장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