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방송·인플루언서

미연·이태빈·김응수 초호화 출연진이 경기도 제품 소개한다…웹드라마 <딜리버리> 공개

뉴스패치 2021. 11. 13. 17:38

[ 데일리브라이트 ]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공공배달앱·도내 중소기업 물품 홍보를 위해 제작한 웹드라마 <딜리버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공개 시사회를 진행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2일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출연진과 감독, 기자 등 약 70명이 모인 가운데 웹드라마 <딜리버리>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웹드라마 <딜리버리>에는 유명 아이돌인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함께, 이태빈, 지플랫, 유명 중견배우 김응수가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8편 전편을 유튜브 공식 계정인 ‘스페이스 딜리버리’에서 공개했다.

 

<딜리버리>는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과 배달 대리점 소장 도기환(이태빈 분)이 함께 곽두식의 부모님을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코믹 액션물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를 위해 지난 8월 주연 배우 캐스팅을 마친 뒤, 약 한 달간 열정 넘치는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0월에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현재까지 10만 회를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트위터 등에서는 해외 팬들의 기대감까지 엿볼 수 있어 이번 웹드라마의 성공이 점쳐지는 중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웹드라마라는 형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면서도 도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웹드라마와 함께 도내 중소기업 제품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유튜브에 이어 추후 IPTV와 각종 OTT 채널에서도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