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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일부터 평택시(평택도시공사)에서도 특별교통수단 광역센터(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 전면배차가 시행된다.
‘광역센터 전면배차’는 기존에 각 시군 이동지원센터에서 담당하던 특별교통수단의 시군 내 이동 배차 접수를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가 전면적으로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전면 배차를 대비해 평택도시공사에서는 혼란이 없도록 이용객들에게 전화, 문자, 홍보물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이용객들은 특별교통수단 이용을 위해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 유선(1666-0420, 1555-0420, 031-857-0420), 홈페이지(ggsts.gg.go.kr), 모바일(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이용 등록은 기존과 동일하게 평택도시공사 이동지원센터로 유선 접수(031-651-4700)하면 된다.
이용 대상자 중 비휠체어 이용자의 경우 바우처택시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바우처택시는 평택도시공사 교통약자지원센터로 유선(031-651-4700) 접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교통약자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이번 광역센터 전면배차를 통해 특별교통수단의 통합관리가 이루어져 이용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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