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방송·인플루언서

역대급 스페셜 무대 공개!‘모범택시’ 차지연, 뮤지컬 여제의 카리스마 무대 예고!‘라켓소년단’ 최현욱-김강훈-김민기x더보이즈 힐링 콜라보 무대 성사

뉴스패치 2021. 12. 22. 00:03

‘2021 SBS 연기대상’ 역대급 스페셜 무대 공개!
‘모범택시’ 차지연, 뮤지컬 여제의 카리스마 무대 예고

[ 데일리브라이트 ]

'2021 SBS 연기대상'의 역대급 스페셜 무대가 공개됐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연기대상은 올 한 해 흥행과 화제성 둘 다 잡으며, 큰 사랑을 받은 SBS 드라마와 배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며진다.

 

먼저 ‘모범택시’를 통해 역대급 빌런 캐릭터로 열연하며 대체 불가의 매력을 보여준 차지연이 ‘뮤지컬 여제’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 앞서 차지연은 ‘모범택시’ OST에도 직접 참여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연기대상 무대에서 차지연은 마이클 잭슨의 ‘earth song’을 부를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차지연은 “이번 무대는 올 한 해 지치고 고생 많으셨던 모든 시청자 분들께 전하는 따뜻한 위로이자,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소중한 희망을 드리고 싶어 선곡하게 됐다”며 특별한 선곡 이유를 밝혔다.

 

힘든 한 해를 보낸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성사 됐다. ‘착한 드라마의 힘’을 증명하며 웰메이드 작품으로 큰 사랑을 받은 ‘라켓소년단’의 최현욱, 김강훈, 김민기가 ‘더보이즈(THE BOYZ) 와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더보이즈가 가창에 참여해, 드라마 속 명장면마다 함께하며 싱그럽고 활기찬 에너지를 배가시킨 라켓소년단 OST ‘지금처럼’의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또 올 한 해를 뜨겁게 빛낸 대세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축하공연도 준비돼있다. 스테이씨는 꾹꾹이춤 열풍을 일으켰던 'ASAP'부터 최신곡 '색안경' 무대까지 선보인다. 특히 스테이씨의 멤버 시은은 “2018년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했던 자리에서 이번엔 축하공연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렌다” 고 소감을 전해 관심을 모은다.

 

역대급 스페셜 무대와 함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할 ‘2021 S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금) 밤 9시부터 생방송 된다.  [사진제공=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