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사회문화

경기아트센터-화성시문화재단, 여름밤 수놓을 공연 선물세트 ‘팝스콘서트’ 개최

뉴스패치 2023. 7. 26. 20:15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7월 28일(금) 19시 화성시 동탄썬큰공원(메타폴리스 분수광장)에서 경기도예술단과 화성시 관내 예술단체의 합동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 ‘예술즐겨찾기’ 사업의 일환이다. 예술즐겨찾기는 경기도민 누구나 더 나은, 더 고른, 더 많은 문화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경기도예술단의 우수 레퍼토리를 경기도 31개 시·군에 선보이는 사업이다.

화성시민이 일상 공간에서 수준 높은 전문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화성시 전역을 찾아가는, 화성시문화재단의 시민문화사업 ‘찾아가는공연장’과 협업해 더욱 다채롭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화성시 소재 공연단체 ‘문화발전소 열터’의 전통 사자놀이 <놀이왕사자>를 시작으로 경기도예술단 ‘경기팝스앙상블’의 개성 넘치는 연주와 가수 한소민, 최서희, 테너 이상철의 매력적인 노래가 함께 어우러져 화성시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동탄 썬큰공원(타임테라스 앞 분수) 행사장에서 7월 28일(금) 19시부터 시작하며 사전 예매 없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누리집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