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도의원ㆍ시의원 출마자 지지 및 격려ㆍㆍㆍ 화성시 서남부 발전을 위한 ‘정책 공조’ 다짐

뉴스패치 2022. 5. 7. 22:42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

지방선거까지 25일 남은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화성시 서부 및 남부지역에서 출마한 같은 당 소속 경기도의원ㆍ시의원 출마자들을 연일 직접 방문하며 서남부 발전을 위한 정책 공조의 메시지를 밝히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오전 같은 당 오진택 화성시 경기도의원 후보의 남양읍 사무실에 방문하여 갑지역 협의회장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도시가스 보급, 도로 및 인도 개선정비사업 등 서부지역의 현안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명근 후보는 같은 날 오후에 같은 당 이홍근 경기도의원 후보 사무실 개소식에 방문하여 함께 축하하러 온 송옥주 국회의원(화성시 갑), 안민석 국회의원(오산시)과 만나 경기 남부권 발전을 위한 정책 공조를 약속했다.

 

7일 정 후보는 같은 당 화성시의원으로 출마한 이계철 후보, 김근영 후보의 사무실에 방문하여 지지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두 후보와 화성시 중부ㆍ남부권 현황을 함께 공유했다.

 

정명근 후보는 “우리 더불어민주당 ‘원팀’ 승리는 물론 상호 간의 긴밀한 정책 공조를 위해서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며 연이은 격려 방문의 배경을 밝혔다.

 

이어 정 후보는 “특히 화성시의 주요 의제인 지역 간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역 현안에 밝은 도의원, 시의원과의 협치와 연대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소통에는 왕도가 없는 만큼 도의원ㆍ시의원들과의 만남을 정례화하여 화성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