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김직란 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뉴스패치 2021. 12. 19. 15:24

[ 데일리브라이트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9)은 17일(금)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받아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하였다.

 

김직란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으로서 도정에 대한 고민과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였고, 민생중심, 특히 소외계층을 두루 살피는 따뜻한 의정활동을 실천하였다.

 

또한, 김직란 의원은 경기도만의 맞춤형 마을주민보호구간을 지정하여 교통안전 증진에 관한 사업을 통해 도민의 보행환경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경기도 마을주민 보호구간 교통안전 등에 관한 조례안」 및 양여 폐천부지의 대부 또는 매각 절차, 행정 절차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규정하는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을 제정하면서 도민 삶의 질 향상에 적극 기여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 의원은 “오늘 수상은 앞으로 도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주민을 만나고, 많이 듣고 소통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